상징물과 특정 신호 Ⅰ

그림자 정부의 야욕

기업의 로고

특정 상징물과 기호들

김태봉 기자

작성 2020.08.06 18:48 수정 2020.08.10 16:08

 

개인은 물론 특정 기업이나 집단은 상징적인 장치나 표식을 통해 가치관,이념,목표 그리고 이상향등을 내포시키고 있다.

우리 주변이나 도로,건물등에는 수만은 이러한 사인이나 나름의 상징물등을 보여주면서 자신을 과시하거나 주의를 집중적으로 받기위한 수단등으로 사용되어지고 있다.

 

그런데 이러한 상징이나 표식등이 거대한 어떤 세력에 의해 공통적이고도 특정한 장치와 요소들을 의도적으로 숨겨놓은 경우도 있다. 그리고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할 수 도있다.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의 경우를 보자.

과거와는 달리 서서히 수면위로 자신들의 모습을 조금씩 드러내고있는 그림자 정부라 불리는 이들은 세계적으로 막강한 부와 권력을 쥐고있다고 추측되며 세계 유수의 거대 글로벌 기업들은 이들과 보이지않게 결탁을 하고 정치인,언론,종교,대중문화 등 곳곳에 이들과의 검은 커넥션에 의한 장치들이 있다면 어떨까?

 

프리메이슨은 비종교적 단체로 석공들이 만든 조직이었으나 특정 카톨릭 단체가 이 단체에 관심을 갖게되고 그 후 석공들이 프리메이슨에 가입하는 형식이 되었다. 그후 프리메이슨은 로마 카톨릭내 사탄숭배 조직과 결합하여 사탄에 의해 조종되는 사탄교의 전조로 변모해갔다.

그리고 일루미나티가 프리메이슨을 장악하게된 것이다.

 


이들은 루시퍼를 숭배하는데 라틴어 lux,lucis 빛이라는 뜻에 ferre 가져오다라는 두 단어가 합성된 말이다. 즉 빛의 전달자를 뜻하는 것으로 오만을 상징하는 악마,타락 천사 등을 상징한다.일루미나티는 루시퍼가 인류에게 빛,지성,계몽등을 가져다준다고 믿는다.

 

이들의 대표적 상징물 중의 하나로 바포멧이 있는데 기독교에서 말하는 악마중의 하나로 알려져있다. 바포멧은 여성의 가슴과 남성의 성기를 가진 자웅동체로 염소의 머리를 하고 있다.

반남반녀,반인반수인 오시리스와 이시스의 합체를 상징하며 대표적인 사탄교의 상징이다.

 

일루미나티의 의도

세계 정복을 위해 인간을 병들고 어리석게 만들며, 죽일 수 있는 모든 방법들인 전쟁,테러,기근,동성애,페미니즘,악마 숭배,인신공양,환경오염,마약,세뇌등을 통해서 미디어를 장악,통제하여 혼란을 가져와 무정부상태를 만들고 New World Order 라는 자신들의 가치로 세계 정부를 꿈꾸는 것이다.



Copyrights ⓒ 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