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월드 출신 아나스타샤 린 충격 고백

린 연설 ”중공의 생각과 전염병

린예판의 연설 파장

중국 공산당 폐해 언급

김태봉 기자

작성 2020.07.31 14:01 수정 2020.08.05 21:31

 


미스 월드 캐나다 출신 중국계 아나스타샤 린이 영국 옥스퍼드 토론클럽(Oxford Union) 연설에서 언급한 내용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전세계에 대한 중공의 만행과 위협을 지적하고 있다.

중국의 철하고가 전통문화는 서양의 가치관과 대립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오늘날 중국은 다릅니다.우리는 서구의 가치관과 국제 시스템을 공개적으로 적대시하는 일당독재 중상주의 국가를 상대하고 있습니다.” 라며 중국 공산당이 세계에 가져온 다양한 위협을 짚었다. ,

 

국가 차원에서 추진하는 지식재산권 절도행위로 인해 서방 국가들이 매년 수조 달러의 피해를 보고있고,또 세계무역기구(WTO)가 이용 당하기도 합니다.중공의 사이버 공격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라며 서방 각국의 권리 침해와 세계 기구의 악의적 이용실태를 말하고 있다.

 

린은 중공으로부터 탄압받은 자신의 경험을 들며 중국의 인권 실상을 언급했다.

 

제가 2015년 미스캐나다로 당선됐을 때 중국의 인권문제를 이야기했기 때문에 중국에 있는 제 아버지는 국가안보요원의 위협을 받았고,사업도 망가졌습니다. 현재 제 조부모님과 아버지 모두 출국이 금지됐습니다.” 린은 중공의 이데올로기는 서구의 가치관과 대립하며,서방과 냉전을 해왔다고 지적했다.

 

저는 어렸을 때 중국에서 소위외국 적대세력이라는 단어를 주입다아했습니다.중국 사회에서 티벳 불교도,파륜궁 수련자,민주 인사의 항의등 그 어떤 불만에 대한 표현도 모두 서방의 반중 세력의 탓으로 돌립니다. 중국의 용감한 인권변호사는 외부 적대세력의 대리인으로 불립니다.”

 

또한 최근 전 세계를 충격으로 몰아넣은 우한 폐렴에 대해서도 린은 중공의 이데올로기가 전세계에 침투하고 있음을 일깨워주며 중공 바이러스가 그 예라고 했다.

 

중공은 계속해서 정권을 유지하려는 것이 목적이며,시민들의 생사를 생각하지 않습니다.많은 의사들이 매우 용감한 의사와 간호사들이 서로 다른 경로를 이용해 세계에 중국 전염병에 관한 진실을 알려주기 위해 시도하고 있습니다. 중공 독재하의 생명은 비참합니다. 당신의 선천적인 재능은 영원히 인정될 수 없고,중국 공산당이 이용하는 정도에 따라 당신의 가치가 달라집니다.” 린은 국제사회와 중국인들에게 중국 공산당의 독재에 반대할 것을 호소했다.

 

중국 공산 정권이 시민들을 존중하지 않는데 우리들이 중국 정권으로부터 존중받기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Copyrights ⓒ 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