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항 백조기 배낚시’ 쿠팡 골든트립서 4만9000원에 판매

마도로스

보령 오천항 박찬호 타고 백조기 배낚시 4만9000원에 특급 할인

쿠팡 골든트립에서 7월 31일까지 판매

김태봉 기자

작성 2020.07.25 09:25 수정 2020.07.25 09:25

                                                                     오천항 박찬호 백조기 배낚시 영상


전국 배낚시 예약플랫폼 마도로스(대표 조맹섭)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23일부터 쿠팡에서 백조기 배낚시 상품을 49000원에 판매한다.

바다 낚시꾼들이 여름이 되면 본능적으로 출조하는 낚시 중 하나가 백조기(보구치) 낚시이다.

낚시를 떠나기 전 필수적으로 챙겨보는 것은 물때이며 백조기는 1~3물이 가장 좋지만 물때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어종이기에 더욱 인기가 있다.

백조기 낚시 요령은 지렁이 한 마리를 통으로 쓰지 않고 바늘을 숨길 수 있을 정도의 길이로 잘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투두둑하고 입질이 시작됨과 동시에 챔질(고기가 미끼를 건드려 찌가 움직일 때 낚싯대를 살짝 들어 올리는 일)하는 것이 방법이다. 기다렸다 챔질하면 이미 미끼를 빼고 도망칠 확륙이 높기 때문이다.

쿠팡에서 특가로 판매하는 백조기 배낚시는 보령 오천항의 박찬호(선박명)를 타고 아침 5시에 출항한다. 입항은 오후 3시로 10시간 동안 충분히 손맛을 볼 수 있는 배낚시 상품이다.

박찬호의 장윤호 선장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생활 낚시로는 최고라며 최근에는 10살 초등학생부터 70대 어머니까지 고객층이 다양하다고 말했다.

백조기 배낚시 상품은 730일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이용 기한은 831일까지이다.

판매가는 커피, 음료, 생수, 컵라면, 도시락이 포함된 가격이다.

마도로스 개요

마도로스는 배낚시 예약 플랫폼 기업으로 대한민국 300여척의 낚싯배와 제휴하여 배낚시 예약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래에는 대한민국 100개의 항구에 직영선박을 운영하여 항구를 디자인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http://www.madoross.com




Copyrights ⓒ 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