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세포 근본 제거 6대 식품

현대인의 식습관 중요

6대 식품으로 암세포 완전 제거

입력시간 : 2019-12-28 23:41:25 , 최종수정 : 2019-12-29 07:34:01, 김태봉 기자


암세포 뿌리채 뽑는 6대 식품

 

여주

암세포 제거는 물론 당뇨.혈관질환등에 탁월한 효능.

서울대 치의학대학원연구에 의하면 여주 추출물 5%를 암세포에 투여 24시간 후 28%,48시간 후에는 41%가 사멸하는 결과를 얻었다고 발표.

 




 

가지

현대인의 잘못된 식습관으로 벤조피렌,아플라톡신과 같은 발암물질이 쌓여 세포 DNA를 손상,돌연변이 세포가 발생한다.

보라색의 가지는 피이토 케미칼성분이 풍부하여 돌연변이 세포에 달라붙어 암세포 성장을 차단,사멸 유도하는 효과가있다.

소화기 계통 암에 탁월한 효과.대장암,위암,후두암등 소화기 계통 암 발병을 2~30%까지 낮춰준다.

 

 

마늘

페니실린보다 강력한 항암작용을 하는 알리신성분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높이는등의 효과가 잘 알려져있다.

 




 

양파껍질

양파껍질에는 퀘르세틴성분이 다량 함유.퀘르세틴은 항산화물질로 알려져있다.

알맹이보다 약48배가량 많은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퀘르세틴 성분은 대장용종의 수와 크기를 줄여주고, 콜레스테롤 축적을 막아주며, 혈관지방을 막아 혈관질환에도 좋다.

 

 



 

토마토

10대 항암식품중 1.ᄈᆞᆯ간색을 내는 라이코펜은 세포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매일 섭취시 전립선암 발병율을 45%까지 낮춰준다고 발표했다. 또한 피부암의 50%도 낮춰준다고 알려져있다.

 




 

녹차

매일 차로 마시면 항암,항균효과,심장병 발생 억제 효과가있다. 녹차의 씁쓸하고,떫은 맛성분인 카테킨은 암성장을 늦추고,전립선암을 2/3까지 줄여준다고한다.

Copyrights ⓒ 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