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안전예방협회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부모교육 실시

경주대학교 총장(정진후)

학교폭력예방운동본부

입력시간 : 2019-11-13 12:55:05 , 최종수정 : 2019-11-14 12:06:32, 이동훈 기자
박기영 강사님이 강의를 하고있다.
이자미 강사님의 강의모습
강의실에서 바라본 경주대학교 전경


(사)한국안전예방협회는 학교폭력예방운동본부와 함께 13일 10시부터 12시까지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부모님 교육을 실시하였다.


경주대학교 정진후 총장님의 협조로 경주대학교 본관 5층 강의실에서 이루어진 이번 교육은 프로그램 교육으로 오늘은 1회차 자녀와 부모의 기질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였다.


(사)한국안전예방협회 교육 위원이신 박기영 위원(시이소업 심리상담소 소장)님과 이자미 교육위원(글로벌 교육협회 전문강사)님이 강사로 참여하였다.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부모님이 먼저 폭력에 대한 개념과 대처법을 익히고 그보다도 먼저 자녀의 기질과 소통 방법을 배워야 한다는 취지에서 정기적으로 무료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사)한국안전예방협회와 학교폭력예방운동본부의 회장은 현재 학교폭력은 매우 심각한 상황이나 학부모들은 우리 아이는 괜찮다는 근거 없는 낙관론에 빠져 있다고 지적하였다.


오늘 이루어진 교육도 애초에는 20명 이상이 신청하였으나 이런저런 이유로 6명만 참여한 것만 보아도 학부모들의 학교폭력에 대한 인식을 알 수 있다고 말하였다.


오늘을 시작으로 매주 수, 금 이루어지는 6회차 프로그램 교육 외에도 18일(월), 25일(월) 오전 10시부터 특강반도 따로 진행한다.


많은 학부모들이 교육에 참여하여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웃음이 넘치는 가정이 되기를 희망한다.

 


Copyrights ⓒ 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