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여행필수코스 코스이발관

호치민 이색 엔조이 마사지 코스프레이발관

입력시간 : 2019-06-14 23:39:24 , 최종수정 : 2019-06-14 23:40:58, 김종현 기자


최근 베트남 관광이 조명을 받음으로서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한 시설이 호치민에도 하나 둘씩 생기기 시작했다. 그 중 가장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관광코스가 이발관인데, 통상적으로 한국에서 알려진 이발관과는 다르게 베트남의 이발관은 이발보다는 바디마사지와 귀청소 등을 위주로 제공한다. 이러한 이유로 이발관은 이미 베트남 관광상품으로 승격한지 오래인데, 값싼 가격에 가성비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점에 매료된 관광객들로 인해 항상 대기자가 있을정도이다.

 

이러한 흐름에 요새 화제의 이발소가 호치민 푸미흥에서 입소문을 타고있다. 이름은 ‘코스이발관’으로 여기서 코스는 ‘코스튬과’‘cosplay’에서 따왔다고한다. 앞서 이름이 보여준 것 처럼 다른 이발관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베트남여성을 돋보이게 하는 화려한 컨셉을 시도해 누구가 한번은 가보고 싶은 이발소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바로 직원들의 코스플레이화다. 직원들은 유니폼 대신 코스튬 복장을 입게 되는데 이는 새로운 흥행 아이템으로 부각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고객들의 눈요기를 만족시켜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슷한 이발관 중 갈등하는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관광여행코스의 대안이 될 수 있을 겄이다.

 

‘365일 고객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행복을’ 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코스 이발관은 자신들이 약속한 문구처럼 전신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족욕으로 시작하여 발마사지, 안면케어, 전신마사지 등 총 10가지의 단계를 통해 온몸 구석구석을 건들여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혀준다.

 

코스이발관은 처음 들어설때 부터 보통의 이발관과는 다르다고 느껴지는데, 한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이를 입증한다. 이에 더해 유명한 마블영화 캐릭터들과 오버워치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는 벽에는 고객들이 이발과 더불어 셀피을 즐기는 젊이들이 많이있다. 이는 정돈된 분위기에서 재미와 휴식 두 가지를 동시에 잡는 오감체험여행에 경험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코스이발관 관계자는 다른 이발관들과의 차별점으로 총 4가지를 주장했다

1. 미용살균기 사용, 2. 코스프레 의상 3. 노니물 사용, 4. 식사와 음료제공

 

위의 차별점들은 방문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곳의 독특한 점은 다른 이발관들과는 다르게 혼자오시는 분들을 위한 식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조식, 중식, 석식 등 각각의 시간대별로 제공하는 음식을 무료로 접할 수가 있지만 퀄리티는 호치민 여는 맛집에 비해 더 맛있다는 후문이 있다.

 

더 자세한정보는   페이스북 COS Barbershop 이나 카톡cosbarber을 통해 문의할수있다.


Copyrights ⓒ 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