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는 마음 나누기 사업 진행 "꽃 배달~ 마음 배달~!"

입력시간 : 2019-06-12 17:45:24 , 최종수정 : 2019-06-19 14:59:55, 이영재 기자


북구 동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원목, 이복우)는 지난 12일 관내 행복나눔가게와 자원봉사단체와 연계하여 꽃 배달~ 마음 배달~!’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동천동 복지지킴이로 활동 중인 美心會(미심회)’ 회원의 자원봉사와 동천동 행복나눔가게 선 플라워 꽃집’, ‘화요옥의 현물 후원으로 진행됐다.

 

꽃 배달~ 마음 배달~!’ 사업은 관내 홀몸어르신 5명을 대상으로 201912월까지 진행한다. 매달 두 번째 수요일에 美心會(미심회)’ 회원들이 31조로 선 플라워 꽃집의 꽃화분과 요옥의 만두를 가지고 홀몸어르신을 찾아 뵙고, 말벗을 하며 생활에 불편함이 없는지 살필 예정이다.

 

한편 이복우 동천동장은 이번 사업에 도움을 주시는 미심회 회원은 마음의 꽃을, 선 플라워 꽃집은 향기의 꽃을, 화요옥은 맛의 꽃을 가지고 계신다홀몸어르신들도 한 달에 하루 꽃이 되시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 ⓒ 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대구북구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