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트,우아한 이상전 개최

박중현,백윤아,셀레스틴 김,아델리,이영후등

'이상한 전시' 展 개최

이상적인 예술의 가치 구현 비젼 제시

입력시간 : 2019-06-11 20:16:08 , 최종수정 : 2019-06-11 20:16:08, 김태봉 기자

이상아트, 우아한 이상개최

611일부터 20일까지 열려

박중현, 백윤아, 셀레스틴 김, 아델 리, 이영후 등 5인의 현대미술 작가 단체전

 

전시기획사 이상아트(관장 이상미)6월의 탄생석인 진주와 함께하는 우아한 이상611()부터 20()까지 개최한다.

 

서울 서래마을에 있는 이상아트는 2010년 프랑스 파리에서 이상 미술연구소로 출범했다.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와의 협업을 통한 전시 기획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경계를 역동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상아트는 지난 201811월부터 릴레이로 <이상(理想)한 전시>을 개최하고 있다. 이상아트의 설립 이념인 이상적인 예술의 가치 구현이라는 비전을 더 많은 예술 애호가들과 나누고자 이번 연간기획 주제로 탄생석을 선정했다.

 

모든 생명에는 태어난 ’()가 존재한다. 매달마다 행운을 가져다주는 특별한 보석인 탄생석이 있다. 이상아트는 빛나는 보석이 되기 위해 자신을 갈고닦아 특별한 빛을 내는 작가들의 작품 전시를 통해 현대인들에게 보석 같은 귀한 시간을 선사한다.

 

우아한 이상은 설치, 회화, 영상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5명의 현대미술 작가 박중현, 백윤아, 셀레스틴 김, 아델 리, 이영후 등이 15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는 6월의 탄생석인 진주와 그 의미인 우아함을 주제로 구성된다. 다이아몬드가 보석의 왕으로 불린다면 진주는 천연보석의 여왕이라 할 수 있는 살아있는 보석이다. 은은하고 신비스러운 빛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진주와 우아함에 대한 시선으로 이상아트 스페이스 전시관을 가득 채운다.

 

이상미 이상아트 관장은 이상아트는 예술을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열린 공간이다라며 이번 전시가 대중들에게 보석 같은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상아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월~금으로 운영한다. 토일은 휴관 및 예약제이다. 도슨트를 포함한 모든 전시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전시 관람 및 도슨트는 무료이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상아트 홈페이지(www.leesangar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약문의는 070-4949-2998로 하면 된다.

 

LEESANG ART SPACE_Group Exhibition

<관람 안내>

참여 작가 : 박중현, 백윤아, 셀라스틴 김, 아델 리, 이영후 (5)

전 시 명 : 이상한 우아함

전시 일정 : 2019611() ~ 2019620()

전시 장소 : 이상아트 스페이스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613)

관람 시간 : 10:00 ~ 18:00 (~)

문 의 : 이상아트 070-4949-2998

이상아트는 전시 공간 자체가 예술 콘텐츠가 되도록 여러 요소를 융복합화한 새롭고, 모험적인 플랫폼을 만들어 문화 예술 사업의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참신한 기획력, 독창적인 안목으로 예술 애호가 및 컬렉터 분들에게 최상의 문화 예술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또한 이상아트에서는 매월 이상한 살롱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이나 전시 관련, 작품 구매 등의 문의는 홈페이지(www.leesangart.com)를 통해 관련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s ⓒ 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